유스피어, 오마이걸 잇는 7인 7색 매력..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오픈
입력 : 2025.05.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USPEER(유스피어)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첫 싱글 앨범에 대한 힌트를 전했다.

USPEER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Spot A : Track' 버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USPEER는 블랙 포인트와 화이트로 통일감을 준 블록코어 룩을 입고 육상 트랙을 누비고 있다. 일곱 멤버는 스타트 자세를 취하거나 스트레칭을 하며 본격적인 질주를 예고, 스포티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발산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USPEER는 개인 컷에서는 각기 다른 헤어와 의상 스타일링으로 7인 7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가운데, 단체 컷에서는 일곱 멤버의 조화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원팀의 면모를 과시했다.

USPEER는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이채연을 발굴한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론칭하는 7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USPEER는 'US(우리)'와 '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티징 콘텐츠에서 속도감 넘치는 무브먼트로 활기찬 긍정 에너지를 예고하고 있는 USPEER는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을 통해 K-POP 씬을 본격적으로 질주할 예정이다.

USPEER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