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ALKOREA] 오상진 기자= LG트윈스가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2025년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회원 전용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LG 트윈스는 2025년 연간회원부터 본인들의 기호에 맞춰 연간회원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성인 연간회원 전용 상품으로는 '블랙 데님' 컨셉으로 유니폼, 모자, 슬링백을 판매하며, 기존의 유니폼 스타일에서 벗어나 새로운 스타일의 유니폼으로 디자인하여 야구장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하도록 제작하였다.
엘린이 연간회원 전용 상품은 LG 트윈스의 서브 마스코트인 '승요 네로'를 컨셉으로 유니폼, 모자, 백팩을 출시한다. 연간회원 전용 상품은 품목별로 1차 물량 1,000개씩 구매 가능하며, 이후에는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연간회원 전용 상품은 시즌 중 지속적으로 다른 디자인과 품목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2025년 연간회원 전용 상품은 LG 트윈스 어패럴샵 (https://twinslockerdium.co.kr)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3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팀스토어 SNS계정(https://www.instagram.com/twins_apparel_shop)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사진=LG 트윈스 제공
LG 트윈스는 2025년 연간회원부터 본인들의 기호에 맞춰 연간회원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성인 연간회원 전용 상품으로는 '블랙 데님' 컨셉으로 유니폼, 모자, 슬링백을 판매하며, 기존의 유니폼 스타일에서 벗어나 새로운 스타일의 유니폼으로 디자인하여 야구장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하도록 제작하였다.
엘린이 연간회원 전용 상품은 LG 트윈스의 서브 마스코트인 '승요 네로'를 컨셉으로 유니폼, 모자, 백팩을 출시한다. 연간회원 전용 상품은 품목별로 1차 물량 1,000개씩 구매 가능하며, 이후에는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연간회원 전용 상품은 시즌 중 지속적으로 다른 디자인과 품목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2025년 연간회원 전용 상품은 LG 트윈스 어패럴샵 (https://twinslockerdium.co.kr)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3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팀스토어 SNS계정(https://www.instagram.com/twins_apparel_shop)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사진=LG 트윈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