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신곡 '궤도' 활동 ON..맑은 눈빛+라이브 보컬 '독보적'
입력 : 2025.05.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MBC FM4U ‘친한친구 이현입니다’
/사진=MBC FM4U ‘친한친구 이현입니다’

가수 장현승이 신곡 '궤도'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였다.

장현승은 지난달 29일 새 싱글 '궤도(Orbit)'를 발매, 뮤직비디오 및 여러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했다. 약 1년 6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신곡 '궤도' 뮤직비디오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신곡 '궤도' 뮤직비디오에는 SF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미래지향적인 비주얼과 함께 신스 사운드, 장현승의 섬세한 미성이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잔잔한 멜로디로 장현승만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욱 돋보이면서, 팬들의 호평 또한 이어지는 중이다.

/사진=엠플리파이, '궤도' MV, MBC FM4U '친한친구 이현입니다', '딩고 텍스티드'
/사진=엠플리파이, '궤도' MV, MBC FM4U '친한친구 이현입니다', '딩고 텍스티드'
/사진=엠플리파이
/사진=엠플리파이

라이브 콘텐츠에서도 장현승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 장현승은 지난달 30일 MBC FM4U '친한친구 이현입니다'에 출연해 신곡 '궤도(Orbit)' 탄생 비하인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장현승은 "본격적으로 음악 커리어를 쌓는 첫 번째 스텝이라는 마음으로 이번 곡을 준비했다"라며 창법에 변화를 준 '궤도(Orbit)'를 소개하는가 하면, "원래 정규앨범을 준비하고 있었고, 마지막에 자전적인 이야기를 다루는 차분한 곡이 필요해 나오게 된 곡이 '궤도'"이라며 작업스토리를 전했다.

라디오에서는 장현승의 친근한 매력이 빛났다면, 유튜브 콘텐츠 '딩고 텍스티드'에서는 장현승의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팬심을 사로잡았다. 장현승은 '궤도(Orbit)'로 음원과 다를 바 없는 깨끗한 음색을 들려주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고, 직접 작사한 가사로도 감동을 더했다.

컴백 후 새로운 '궤도'에 진입한 장현승은 오는 16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단독 공연 '장현승 컴백 팬미팅 'The Orbit' : 롤링 30주년 기념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을 가까이 만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