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탄금' 촬영 중 카리나와 열애 공개..''몰입 어렵지 않았다'' [인터뷰②]
입력 : 2025.05.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넷플릭스 '탄금' 이재욱 인터뷰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배우 이재욱 / 사진=로그 스튜디오
배우 이재욱 / 사진=로그 스튜디오
배우 이재욱이 작품 촬영 중 열애가 공개됐다가 결별한 것에 대한 조심스러운 입장을 말했다.

이재욱은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탄금'(감독 김홍선) 인터뷰를 가지고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탄금'은 실종되었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트는 알 수 없는 감정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사극.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과 오컬트 드라마의 신기원인 '손 the guest', 그리고 신선한 설정이 눈에 띄었던 '보이스'를 연출한 김홍선 감독과, Apple TV+의 SF 스릴러 'Dr.브레인' 김진아 작가가 만났다.

이재욱은 "'탄금' 속 액션은 칼과 칼이 맞닿는 현실적인 액션으로 제가 지금까지 했던 액션 중에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쓰고 어려웠다"라며 "저 때문에 누가 다칠 수도 있고, 내가 다칠수도 있다는 생각 때문에 더욱 난이도가 높았다. 아무도 안다치고 촬영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재욱은 '환혼'에 이어 다시 한복을 입고 사극에 도전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재욱은 "OTT 작품이라 시청률이 따로 없어서 반응을 많이 찾아봤다. 제가 표정을 과하게 연기한 것도 많은데, 팬들이 예쁜 모습을 캡처해서 많이 올려줬다. (한복입은 모습이)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더라.(웃음) 팬들이 좋아하기도 하고, 한복이 예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이재욱은 '탄금' 촬영 중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열애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지만, 한 달 여 만에 결별했다. 이와 관련해서 이재욱은 "그 당시 열애설로 몰입하는게 어렵지는 않았다. 딥하게 이야기하면 개인적인 이야기가 될 수 잇을 것 같아서
홍랑에 대한 질문을 해 달라고.

한편 '탄금'은 지난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