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폭발’ 말레이시아 축구&영어캠프, 마감 임박
입력 : 2013.05.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축구와 영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말레이시아 축구&영어 캠프의 인기가 대단하다.

스포츠 마케팅회사인 DHMK International과 No1. 축구전문 미디어 ‘(주)스포탈코리아’가 유소년 꿈나무와 일반 학생들의 견문을 넓히고, 글로벌 리더로서의 준비된 인재 발굴 육성을 위해 여름방학 ‘말레이시아 축구&영어 캠프’를 준비했다.

여름방학 기간 중인 7월 22일부터 8월 12일까지 21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브라질 축구센터(BFC)에서 개최한다.

9~15세 남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지난 1일부터 모집에 들어갔으며 현재 많은 관심 속에 캠프 신청자가 이어지고 있다. 캠프 참가비용은 280만원이다.

지난 두 차례 축구&영어 캠프 개최는 참가 학생과 부모님들께 호평을 받았다. 이에 3기 캠프는 더욱 알차고 실속 있게 준비됐다.

특히 브라질 상 파울루 네트워크(Brazil Sport Network of Sao Paulo)에서 파견된 검증된 브라질 코치들이 지도하고 YMCA KL 과 함께 YMCA 만의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에게 영어 교육을 지도하는 것은 축구&영어 캠프만의 자랑이다. 모든 프로그램이 영어로 진행돼 남미의 수준 높은 축구와 영어를 함께 익힐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말레이시아는 안전한 치안과 영어를 통용어로 사용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영어 조기 유학국가로 가든도시라 불리는 수도인 쿠알라룸푸르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숙소 또한 자연 속의 고급 콘도미니엄으로 캠프 기간 내에 편안하고 안전 하게 지낼 수 있는 최고의 시설로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포탈코리아 홈페이지(http://sportalkorea.sbs.co.kr/study/mal_study01.php)를 참조하면 된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