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포 석촌, 로이스 스페셜 에디선 축구화 한정 판매
입력 : 2015.01.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카포 석촌 매장에서 세계가 주목하는 마르코 로이스의 축구화 에보스피드(evoSPEED 1.3 MR FG)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정 판매한다.

화려하면서 강렬한 모습의 로이스 트릭스 스페셜 에디션은 로이스가 직접 디자인 작업 전 과정에 참여했다. 축구화에 담긴 의미도 남다르다. 로이스가 속한 도르트문트에서 자선활동을 펼치고 있는 병원의 어린이 6,000명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검정 배경 위에 새겨진 패턴은 도르트문트 지역의 병원에 입원한 6,000명 어린이 환자를 상징한다. 축구화 안쪽 옆면과 발등을 감싸는 이 그래픽은 영어와 독일어로 ‘사랑, 희망, 꿈’ 등 어린이 환자를 위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축구화의 수익금은 도르트문트 지역 어린이 암 치료 전문 병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보스피드만의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스피트 트랙의 아웃솔로 반응속도와 방향전환에 있어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며 그 어떤 환경에도 볼 컨트롤 능력은 유지된다. 그리고 특수 마이크로 섬유를 사용한 축구화의 어퍼로 더욱 가벼워지고 EVERFIT CAGE 장치는 그라운드 위에서 안정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카포 석촌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로이스 스페셜 트랙스 에디션은 전 세계 400족 국내 15족 한정 판매한다.

판매는 17일(토) 오전 10시부터 1인 1족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카포 매장(동대문, 석촌)에서 푸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가격은 33만 9,000원. 문의 02) 2277-1191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