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혜윤, '''2024 AAA'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해 신나, 기억에 남는 무대'' [인터뷰③]
입력 : 2025.05.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배우 김혜윤 수상 인터뷰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2025.04.29 배우 김혜윤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2025.04.29 배우 김혜윤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인터뷰②에 이어서

김혜윤은 가까이에서 '2024 AAA' 무대를 관람한 소감도 전했다.

그는 "정말 규모가 컸다. 가수도 다 계시고, 장소도 엄청나게 컸다. 팬들도 엄청 많고, 가수와 배우들도 다 있는 자리라 낯설고 신기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김혜윤은 이번 '2024 AAA'의 리액션 요정이었다. 그는 관객만큼이나 아티스트들의 무대에 푹 빠져 큰 호응을 보냈다. 그는 "카메라도 앞에 있고 팬들도 지켜보고 있고 많은 분이 계시는 공식 석상이지 않았나. 그런데 제가 순간순간 TV 보듯이 무대를 관람하고 있더라. 그래서 계속 자세를 고쳐 안고 자중하려고 했다. 그런데 잘 안 되더라. 아는 노래 나오면 따라 부르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평소 팬이었던 걸그룹 뉴진스의 무대도 가까이서 관람했다. 그는 "팬미팅 때마다 항상 뉴진스 춤을 췄었다. 평소엔 멀리서 바라보지만, 팬으로서 관심을 많이 가졌고 좋아했다"고 팬심을 털어놨다.

김혜윤은 '2024 AAA' 아티스트석에서 뉴진스 앞자리에 앉아 있었다. 그는 "막상 뒤를 돌아볼 수도 없더라. 그런데 (변우석) 오빠가 서로 인사를 시켜줬다. 그런데 내가 낯을 가려 제대로 인사를 못 했다. 다시 돌아가면 그렇게 인사 안 했을 거다. 그땐 너무 부끄러워서 눈을 못 마주치더라. 기회가 된다면 신나게 인사해 볼 것"이라는 귀여운 다짐도 전했다.

그는 '2024 AAA'에서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특별한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변우석, 김혜윤 아티스트석 자리에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 무대를 선보였다.

김혜윤은 "제로로베이스원과 함께 무대를 해서 신이 났다. 물론 부끄럽기도 했지만 드라마 OST 무대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서 굉장히 신이 나더라"라며 "사실 함께 무대를 하는 걸 당일날 알게 됐다. 준비를 야무지게 했으면 오빠(변우석)와 동선을 맞췄었는데 직전에 급하게 맞추려다 보니 잘 안됐다. 그래도 너무 신나고 기억에 남는 무대였다"고 털어놨다.

-인터뷰④에 이어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