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한준 기자= 2013 K리그 2부리그에 참가하는 고양 Hi FC가 앰블럼을 최종 확정했다. 고양은 지난 12월 10일까지 19일간 고양 시민, 축구팬 및 각계 명사, 축구인들을 대상으로 총 3개의 후보를 두고 투표를 진행했다.
선정된 앰블럼은 고양 Hi FC의 마스코트인 독수리와 고양시의 대표적 상징인 꽃을 형상화하여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앰블럼이다. 총 38%의 지지를 받았다. 고양 창단에 큰 지지를 보내온 전 국가대표 수비수 이영표 역시 이 앰블럼을 택했다.
당초 온라인 오프라인 통틀어 1만명 가량을 목표로 했던 고양 Hi FC의 앰블럼 이벤트는 온라인 3천여명과 오프라인 2천여명을 합쳐 총 5,193명이 참가했다. 앰블럼에 주로 사용된 빨강과 진한 남색 컬러는 고양 Hi FC의 유니폼에 주요 디자인 요소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고양 Hi FC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으며, 고양시청 및 각 구청, 주민센터, 경기장 근처 학교 등에서 고양 시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K리그 시상식에서는 K리그 선수들과 축구계 인사들에게도 투표 참여는 물론 격려의 메시지를 받으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온라인 투표에 대한 경품 당첨자는 오는 20일 고양 Hi FC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선정된 앰블럼은 고양 Hi FC의 마스코트인 독수리와 고양시의 대표적 상징인 꽃을 형상화하여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앰블럼이다. 총 38%의 지지를 받았다. 고양 창단에 큰 지지를 보내온 전 국가대표 수비수 이영표 역시 이 앰블럼을 택했다.

당초 온라인 오프라인 통틀어 1만명 가량을 목표로 했던 고양 Hi FC의 앰블럼 이벤트는 온라인 3천여명과 오프라인 2천여명을 합쳐 총 5,193명이 참가했다. 앰블럼에 주로 사용된 빨강과 진한 남색 컬러는 고양 Hi FC의 유니폼에 주요 디자인 요소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고양 Hi FC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으며, 고양시청 및 각 구청, 주민센터, 경기장 근처 학교 등에서 고양 시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K리그 시상식에서는 K리그 선수들과 축구계 인사들에게도 투표 참여는 물론 격려의 메시지를 받으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온라인 투표에 대한 경품 당첨자는 오는 20일 고양 Hi FC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