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부천 잡고 상위권 도약 신호탄 쏜다
입력 : 2023.03.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3월 쾌조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포FC가 부천전에서도 승리를 다짐하며 리그 상위권 도약의 신호탄을 쏜다.

김포는 제25회 김포시민의 날인 4월 1일 오후 6시 30분 김포솔터축구장에서 부천을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3 5라운드』 경기를 가진다.

김포는 초반 상승세로 3월을 마무리했다. K리그2 구단 중 유일한 무실점 기록으로 리그 내 최고 수준의 수비력과 여전한 공격 축구를 펼치고 있다.

또한, 29일(수)에 여주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FA컵 2라운드 원정경기에서는 연장 승부 끝에 4골을 몰아넣으며 여주FC를 제압하고 3라운드로 진출했다.

이번에 김포는 홈에서 부천을 상대로 승리하여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김포의 키플레이어는 루이스이다. 루이스는 직전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리그 초반 매서운 득점 행진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라운드 위에서 왕성한 활동력을 바탕으로 이번 부천전에서도 통쾌한 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FC 고정운 감독은 “4경기에서 3승 1무의 좋은 분위기에서 3월을 잘 마무리했다. 이번 부천은 리그 1위 팀으로 까다로운 상대이지만,

우리가 해왔던 대로 우리 경기를 펼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포는 4월 1일 ‘제25회 김포시민의 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경품과 특별이벤트로 휴테크 안마의자와 대형 냉장고를 포함하여,

70만 김포 도시를 염원하는 의미에서 70개의 경품과 골든 걸스와 함께하는 포토존과 더불어 “너나 나나”를 부른 가수 진시몬의 하프타임 공연까지 관중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당일 경기장 입장은 경기 2시간 전인 오후 4시 30분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도 가능하다.

사진=김포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