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말금, 하정우와 열애설 전말 공개 ''母도 기뻐한 첫 스캔들'' [스타이슈]
입력 : 2025.05.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사진=ENA '보고싶었어' 캡처
/사진=ENA '보고싶었어' 캡처
배우 강말금(본명 강수혜)이 하정우와 열애설 전말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ENA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12화에서는 강말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말금은 하정우와의 열애설에 대해 "제 청춘의 마지막 스크랩"이라고 웃었다.

이어 "재밌는 사진이 있다. 그 사진을 찍은 날 하정우와 영화 '로비' 홍보를 시작한다고 술을 먹었다. 2차에 가서 하정우의 옆자리에 앉게 됐는데 30분 만에 기억을 잃었다"며 "생각해보니까 감독님한테 드릴 말씀이 있어서 연락했다가 사진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ENA '보고싶었어' 캡처
/사진=ENA '보고싶었어' 캡처
그는 "나중에 홍보할 때 사진을 올려야 했는데, 느낌 있는 사진을 고르다 보니까 허락받고 올렸다. 그랬는데 하정우가 '1일'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김의성 선배님은 '내 마누란데', 박병은 선배님은 '1.5일'이라고 남겼다. 그게 기사화될지는 몰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하정우 감독님 너무 멋있지 않나. 그분과 첫 열애설이 나다니. 엄마도 좋아하셨다. 엄마는 6관왕이 더 기쁘셨을 거 같고, 저는 스캔들이 더 기뻤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강말금은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라는 영화로 6관왕에 오른 바 있다.

한편 강말금은 2007년 연극 '꼬메디아'로 데뷔했다. 그는 영화 '탄생', '말할 수 없는 비밀', '로비',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경성크리처 시즌1', '폭싹 속았수다' 등에 출연했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