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스의 자신감, “리버풀, 내년에는 우승 가능해''
입력 : 2015.01.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민 기자= “경쟁이 치열할 것이지만 내년에는 우승이 가능하다."

브랜든 로저스 리버풀 감독이 현실적인 올 시즌 목표를 밝히면서도 다음 시즌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로저스 감독은 현지시간으로 22일 영국 매체 ‘데일리 익스프레스’를 통해 “이번 시즌은 TOP 4에 진입하고 컵 대회 우승컵을 쟁취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리버풀은 시즌 초반 루이스 수아레스의 공백, 새로 영입된 선수들의 불협화음으로 부침을 겪었다. 그러나 시즌 중반이 지나자 점점 안정된 전력을 찾고 있다. 리버풀은 8경기째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승점 31인 리버풀은 8위에 랭크돼있지만, 상위권인 4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승점 36)과 큰 차이가 없다. 캐피털원컵에서도 준결승에 진출해 순항중이다.

이에 로저스 감독은 “이번 시즌은 안정적인 정착이 우선이었다”면서 “컵 대회 우승은 선수들에게 대단한 자극이 될 것 이다”면서 상승세에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로저스 감독은 “현실적으로 올 시즌 리그 우승을 하는 것은 어렵다. 하지만 내년에는 도전 가능하다. 경쟁이 심할 전망이지만, 리버풀에는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어린 선수들이 있다. 지난 시즌 처럼 대권에 도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