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골프 아카데미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 운영
입력 : 2021.04.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가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를 운영한다.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는 레슨부터 필드 레슨, 첨단 기기를 활용한 정교한 분석까지 체계적 시스템을 갖춘 ‘골프 아카데미’로, 서울 시내 최대 규모의 '쇼골프타운/XGOLF연습장 김포공항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커리큘럼은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 전용 타석에서 진행되는 레슨 ▲쇼골프타운 인근의 골프장(인서울27, 인천 국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필드 레슨 ▲전문 스윙 분석 기기 ‘기어스(Gears)’를 활용한 레슨 세 가지로 구성된다.

기어스는 42개의 센서를 몸과 클럽에 부착해 3차원 그래픽 영상으로 분석해 주는 3D 모션 캡처 스윙 분석 기기로, 정상급의 투어 프로들이 스윙 교정을 위해 사용하는 장비다.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에서는 레슨과 기어스를 통해 퍼팅을 포함한 스윙 전반을 정교하게 분석하고, 보완점과 취약점의 파악 및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국내서는 드물게 기어스를 도입했다.

꼼꼼한 관리, 심도 있는 티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보통 스태프 2인 체제로 운영되는 여느 골프 아카데미와 달리 ‘투어 프로’ 스태프 4인 체제를 갖춘 점도 특징이다. 이들 스태프들은 국내는 물론 미국과 일본, 중국 등 해외 투어 경기에서 쌓은 실전 경험을 기반으로 선수들을 위한 코스 공략 및 분석 전략 노하우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 전용 타석과 함께 마련된 사무실에서 레슨 시간 외에도 실전 팁부터 마인드 컨트롤 등 세심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디아 고와 대니 리 등 다수의 프로를 직접 가르친 뉴질랜드 국가 대표 수석 프로 밥 맥도널드(Bob McDonald)의 언텍트 골프 레슨 프로그램도 포함돼 영어와 골프를 함께 습득할 수도 있다. 집중도가 떨어지기 쉬운 퍼팅 연습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 회원 전용 퍼팅 연습장도 마련됐다.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는 레슨, 필드 레슨, 스윙 분석 및 교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은 물론 레슨과 관련한 비용을 일체를 포함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조성준 대표는 “골퍼들이 더 나은 실력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골프 연습부터 스크린, 용품 구입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쇼골프타운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레슨을 받아보길 권한다”라고 말했다.

쇼골프 퍼포먼스 센터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접수는 쇼골프 유선 문의 및 직접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XGOLF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