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가십걸] 호날두의 여인은 21명?...젬마 앳킨슨부터 샤라포바까지
입력 : 2012.02.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지난 2월 5일 27번째 생일을 맞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살아온 햇수 보다 많은 여자들과 염문을 뿌렸다.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밝힌 사례는 6명에 불과하지만 파파라치에 의해 연애 사실이 포착된 여자만 10명이 넘는다.

전 여자친구의 기억을 들추는 것만큼 짜증나는 일은 없다. 이제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된 호날두는 러시아의 특급모 델 이리냐 샤크와 3년째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방황을 멈추고 정착한 호날두에겐 미안한 일이지만 그를 스쳐지나간 여인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과연 21세기 축구계 최고의 ‘매력남’ 호날두는 어떤 여자와 사랑을 나눠왔을까?

2002년 – 조르다나 자르데우
브라질 출신의 유명 골잡이 마리우 자르데우의 여동생이다. 마리우 자르데우는 2001년부터 2003년 사이에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활약했는데, 호날두는 이 시기에 스포르팅 리스보네서 프로로 데뷔했다. 조르다나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패션 모델로 활동했지만 유명세를 탄 것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갓 입단한 호날두의 여자친구로 알려지면서부터다.



2002년 – 카리나 페로
2005년까지 3년 간 호날두와 공식 연인 관계였다. 포르투갈 출신의 섹시 모델로 호날두가 가족에게 소개한 몇 안되는 여자친구다. 호날두가 스타덤에 오르기 전부터 사귀었다. 호날두와 헤어진 뒤 스페인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과 사귀기도 했다.

2005년 - 이사벨 피게이라
포르투갈 리스본에 본거지를 둔 포르투갈의 패션 모델 겸 배우. 엘리트 모델 에이전시 소속으로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영어를 모두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와 연인 관계가 공식화되지 않았으나 다정한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됐다. 호날두와 헤어진 뒤 포르투와 벤피카를 거친 미드필더 세자르 페이소토와 결혼했다.

2005년 마리나 로드리게스
2004년 미스 포르투갈이자 2011년 미스 유니버스 수상자. 공식적으로 연인이라 밝히지는 않았다.

2005년 – 누리아 베르무데스
수 많은 축구 선수들과 염문을 뿌린 모델 겸 축구 에이전트. 호날두 뿐 아니라 6명의 레알 마리드 선수와 관계를 맺었다는 소문이 있다. 유명한 레알 마드리드 팬이다. 데이비드 베컴, 루이스 피구와도 연락을 주고받았다는 이야기도 전해진다. 전 스페인 대표 공격수 다니엘 구이사와 결혼했다.


사진=로메로

2005년 – 메르셰 로메로
포르투갈의 모델 겸 방송인. 호날두와 해변에서 야릇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포착됐다. 공식 연인으로 선언한 관계이며 호날두의 어머니가 직접 소개 받은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호날두보다 9살이 많다. 2006년에 결별했다.

2006년 – 소라이아 차베스
포르투갈의 영화배우 겸 모델. 포르투갈의 유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신부의 범죄’에서 주연을 맡아 화려한 전라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됐다. 포르투갈 TV 시리즈 ‘주라’를 비롯해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연인관계를 부인한 바 있다.

2007년 – 젬마 앳킨슨
국내에도 이름이 수 차례 알려진 영국의 글래머 모델 겸 탤런트. 호날두 보다 한 살이 많다. 축구를 지루한 스포츠라고 말하기도 했다. 섹스 스캔들이 터진 이후 호날두와 헤어졌다.

2007년 - 비파샤 바수
인도 출신의 영화 배우 겸 모델. 호날두보다 6살이 많다. 인도 연예게의 섹스 심볼로 유명하다. 연인관계를 부정했으나 클럽에서 키스를 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2005년과 2007년 영국 잡지 ‘이스턴 아이’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2007년 - 카리나 바키
유명 성인 잡지 플레이보이에서 활동한 누드 모델. 2007년에 처음 염문설이 있었고 2009년에도 만났다는 보도가 있었다.

2007년 – 카롤리나 파트로치니오
포르투갈 ‘클럽 디즈니’의 출연자이자 모델. 2007년말부터 2008년초 사이에 교제했다. 호날두보다 2살이 어리다.

2008년 – 마리아 샤라포바
설명이 필요 없는 세계 최고의 테니스 스타. 둘은 서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교제 사실을 부인한 바 있다.


사진=이모젠 토마스

2008년 – 니키 가지안
수영복 모델로 호날두가 발목 부상에서 회복하던 당시 교제했다. 호날두는 이 관계에 대해 공식적으로 노 코멘트했다.

2008년 – 네레이다 가야르도
2008년 중반에 공식적으로 교제한 스페인 모델. 패션지 ‘인터뷰’에서 누드 화보를 찍었다. 호날두의 어머니 돌로레스가 직접 소개를 받았다고 밝힌 적이 있다.

2008년 – 조아나 프레이타스
호날두와 문자를 주고 받았다는 사실이 보도된 포르투갈 모델. 호날두는 이 사실을 부인했다.

2008년 – 이모젠 토마스
미스 웨일즈 출신 글레머 모델. ‘빅브라더 7’에 출연해 유명세를 탔다. 지난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라이언 긱스와 불륜 사실도 공개되며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헐리우드 영화배우 아놀드 슈워제너거와도 관계를 맺었다는 보도가 있었다.

2008년 - 레티치아 필리피
1994년 미스 이탈리아에서 3위를 기록했다. 이후 이탈리아 TV 방송과 패션 잡지를 중심으로 활동했다. 섹시 수영복 화보와 누드 화보로 인기를 끌었다. 호날두가 네레이다와 결별한 계가가 된 여성으로 알려졌다. 다영한 수영장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며 열애 사실이 알려졌으나 오래가지 못했다.

2008년 - 알료나 헤인스
우크라이나 출신 모델. 50세의 백만장자 존 헤인스와 이혼한 뒤 호날두와 만났다. 2008년 여름에 만나 최소 8차례 이상 데이트 현장이 목격됐다.


사진=레티치아

2009년 – 라파엘라 피코
현재 맨체스터 시티 공격수 마리오 발로텔리의 연인인 이탈리아 모델. 이탈리아 명품 속옷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네덜란드 플레이메이커 베슬러이 스네이더르와도 사귄 바 있다.

2009년 – 패리스 힐튼
설명이 필요없는 미국의 재벌 상속녀. 영화 배우와 모델로 활동 하고 있다. 호날두와 클럽에서 밀착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으나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는 않았다.

2010년 – 이리나 샤크
현재 호날두와 3년째 교제중인 러시아 출신 모델. 호날두와 교제 이전에도 특급 모델로 명성이 높았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 전속 모델로 세계적인 패션지 화보를 섭렵했다. 지난 몇 년간 공식 석상에 함께 등장하며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다.



스포탈코리아 편집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