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모스트 원티드’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입력 : 2014.09.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정지훈 기자= 축구 유망주들을 위한 꿈의 무대인 나이키 모스트 원티드(Nike Most Wanted) 코리아가 열린다.

나이키는 뜨거운 열정을 지닌 축구 유망주들을 위해 자신의 특별한 재능과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나이키 모스트 원티드를 전 세계 34개국에서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는 2010년부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 온 나이키의 글로벌 축구 유망주 발굴 프로젝트다. 만 16세에서 21세 사이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실제 프로 선수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역대 최초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나이키 풋볼 앱(Nike Football Application)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아 보다 많은 선수들에게 폭 넓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한국 대표 선발전은 내달 8일까지 나이키 풋볼 앱을 통해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대한축구협회 지도자들의 지원서 평가를 거쳐 선발된 100명이 나이키 모스트 원티드 코리아 파이널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내달 19일 파주 NFC(축구 국가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서 펼쳐지는 파이널 무대를 통해 한국 대표 1인에 선정된다.

한국 대표로 선정된 최종 1인은 오는 11월에 잉글랜드에서 열리는 나이키 모스트 원티드 글로벌 쇼케이스에 참가해 전 세계 34개국에서 선정된 대표들과 함께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트레이닝센터인 세인트 조지 파크에 위치한 나이키 아카데미 입단을 향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나이키 모스트 원티드(Nike Most Wanted) 한국대표 선발전

Ÿ 참가신청: 9월 25일 ~ 10월 9일 (나이키 풋볼 앱)

Ÿ 코리아 파이널 참가자 발표: 10월 15일

Ÿ 나이키 모스트 원티드 코리아 파이널: 10월 19일

Ÿ 나이키 모스트 원티드 글로벌 쇼케이스: 11월 27일 ~ 12월 1일


사진제공=나이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