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용, C.팰리스행 가시화..이적료 ‘20억~40억'
입력 : 2015.01.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민 기자= ‘블루드래곤’ 이청용의 크리스탈 팰리스 이적이 가시화되고 있다.

영국 유력지 ‘가디언’과 볼턴 지역지 ‘볼턴 뉴스’의 22일자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탈 팰리스는 이청용을 이번 주 내로 마무리짓는다.

구체적인 이적료도 제시되고 있다. 우선 현재 크리스탈 팰리스가 지불할 이적료는 약 125만 파운드(약 20억)이다. 그러나 만약 크리스탈 팰리스가 올 시즌 잔류에 성공할 경우 250만 파운드(약 41억 원)로 껑충 뛰어 오른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현재 리그 13위로, 강등권과 승점 4점차를 보이고 있다.

이청용의 이적 가능성은 볼턴 감독으로부터 확인됐다. 닐 레넌 감독은 지역지 볼턴뉴스를 통해 "이청용의 잔류 가능성은 낮아지고 있다. 볼턴은 이청용을 설득하지 못할 것”이라며 이청용의 이적을 가시화 했다.

바로 주전으로 뛸 가능성도 높다. 크리스팔 팰리스의 알란 파듀 감독은 빠른 속도와 영리한 플레이를 구사하는 선수를 선호한다. 또한 자신이 직업 영입한 선수들은 바로 선발로 내보내며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이청용은 지난 6시즌 동안 볼턴서 195경기에 출전, 20골을 기록했다. 이청용이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새로운 생활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인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