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성금 5억원 전달하며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 가입
입력 : 2021.12.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사랑의열매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원을 전달하며 대전지역 기업 최초로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으로 가입했다.

나눔명문기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 원 이상을 기부하는 기업이 참여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 주관 기부 프로그램이다. 이날,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진행된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 및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에는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등의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5억 원, 총 10억 원의 성금을 전달하며 대전 지역사회에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골프존뉴딘그룹은 이번에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에 가입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주)골프존뉴딘홀딩스, (주)골프존, (주)골프존카운티, (주)골프존유통 등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한 이번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생필품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에 가입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골프존뉴딘그룹이 대전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처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이번 이웃사랑 성금 전달에 앞서 지난 3일 서울, 인천, 대전지역 소외계층 약 275세대에 온수매트를 전달한 바 있다.

이와 같이 나눔과 배려의 경영이념 아래 골프존뉴딘그룹은 '스윙 유어 드림 캠페인 (Swing your dream)’ 을 전개하며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그룹사 △장애인 합창단 △장애인 바리스타 △장애인 미술작가 △북한이탈주민 캐디 교육프로그램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