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연승 vs 8경기 무패’ 부산아이파크, 홈에서 수원삼성 상대 필승 각오… 정현전기물류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로 팬 맞이해
입력 : 2025.05.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SPORTALKOREA] 민진홍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오는 17일(토) 오후 7시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수원삼성을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1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산은 지난 11일(일) 충북청주 원정에서 2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양 팀 모두 공격이 풀리지 않았던 전반을 뒤로 하고 후반 시작과 동시에 들어온 곤잘로와 빌레로가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곤잘로는 멀티골을 기록했고, 빌레로는 특유의 돌파와 컷백 플레이로 곤잘로의 추가골을 도왔다. 특히, 빌레로는 4경기 연속 도움을 기록하며, 총 6개의 도움으로 리그 1위에 올랐다.

이날 충북청주전 상대 승리는 여러모로 의미가 있다. 직전까지 통산 전적 4무 2패로 승리가 없었던 충북청주를 상대로 첫 승을 기록했으며, 조성환 감독 부임 후 첫 4연승을 거뒀기 때문이다.

이 기세를 몰아 부산은 홈에서 난적 수원삼성을 상대로 5연승에 도전한다. 수원삼성은 현재 8경기 연속 무패 행진으로 기세가 무섭다. 4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고 있는 일류첸코와 이규성, 최영준 등 베테랑이 중원을 지키고 있다. 하지만 원정에선 올 시즌 1승 2무 2패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수원삼성인 만큼, 부산은 홈에서 승리로 5연승을 만든다는 각오다.

이번 홈경기는 부산아이파크의 후원사인 정현전기물류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로 진행된다. 정현전기물류는 특고압, 고압, 저압, 전력기기에서부터 수배전반, 자동제어, 선박자재 등을 전문 유통하는 기업으로, ‘전기제품으로 세상을 환하게 밝힌다’는 미션 아래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핵심 가치로 삼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올 시즌에도 유니폼 후면 상단 광고를 포함해 다방면으로 부산아이파크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정현전기물류가 이날 경기에는 팬들을 위해 통큰 후원에 나선다. 우선 T자 멀티탭 1,000개를 관람객들에게 증정하고, 정현전기물류의 캐릭터 키링과 스티커를 각각 300개씩 준비하여 어린이 팬들에게 증정한다. 부산아이파크 홍보대사인 조문경 아나운서도 팬들에게 나눠줄 엠블럼 부채 1,000개를 직접 준비했다.

풍성한 선물과 더불어 하프타임에는 가수 양파의 축하 공연이 진행되어 경기장을 찾아온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되던 히어로플레이파크 입장권, 라쉬반 기능성 속옷 세트, 올드머그 드립백 세트에 이어 경품이 추가됐다. 자동차 엔진오일 브랜드 헥사에서는 루시마마 앰플, 바디로션 세트를 증정하며, 두피 케어 제품 브랜드 마이옴스파에서 프리미엄 샴푸를 제공한다.

이렇듯 정현전기물류와 함께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한 부산아이파크의 홈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고, 현장 예매 또한 가능하다.

사진=부산아이파크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