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눈 사로잡는 '섹시 뒤태' 종결자 TOP3
입력 : 2014.10.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차의 뒷모습은 ‘스타일의 마침표’다. 우람한 몸매든, 잘빠진 실루엣이든 스타일리한 뒷태가 받쳐줘야 남자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다.

스포츠카의 경우라면 말할 것이 없다. 날렵하고 선명하며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스포츠카의 마지막 화룡점정을 찍는 것이 바로 뒷태다. 이에 미국 자동차 전문 사이트가 뽑은 뒷태가 아름다운 스포츠카 'TOP 3' 소개한다.

3위 재규어 F-type

다른 차들과 달리, 사진 속 위에 위치한 재규어 F-type은 언젠가는 사고 싶다고 생각하는 차일 수 있다. E-type의 후계자이자 적절한 스포츠카로서, 부드러움과 재규어다운 드라이빙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특별한 하부 덮개와 엔진 마운트가 소음과 진동을 방지한다.

2위 맥라렌 PI

재규어 F-type 아래에 있는 사진이 맥라렌 PI. 유연한 허리에 강한 실루엣이 공존하는 뒷태를 지닌 스포츠카다. 맥라렌 P1은 F1 머신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영국회사에서 만들었으며 기술적으로 앞선 슈퍼 하이브 카이기도. 스포츠카들이 미래에 어떻게 변해야하는지를 이 차는 보여준다. 트윈 터보 V8 엔진과 전기모터를 사용하여 총 900마력의 힘을 낸다. 제로백이 3초가 채 되지 않으며, 217마일의 뛰어난 최고속도를 갖고 있다. 가격은 115만 달러(한화 약 12억원)



1위 페라리 LaFerrari

페라리 458보다 더 스타일리쉬하고 화려한 뒷태를 지닌 또 다른 페라리가 있다. 페라리 라페라리는 전기 모터와 6.3L V12 엔진이 힘을 합쳐 총 950마력의 힘을 낸다. 최고 속도는 217마일이고 제로백은 3초이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