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희 누구 ''내가 손흥민 협박 前여친이라고?'' 분노 입 열었다[스타이슈]
입력 : 2025.05.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정민희 SNS
/사진=정민희 SNS


뮤지컬배우 정민희가 자신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협박녀가 아니라고 의혹을 부인했다.

정민희는 23일 자신이 받은 댓글을 캡처해 올리고 "저 아닙니다, 도대체 누가요, 연락 팔로우 댓글 그만하세요"라며 분노했다.

정민희가 공개한 메시지에는 "손흥민 협박녀세요?" "안녕하세요 진짜 손흥민 전 여친인가요?" "누가 인터넷에 손흥민 전 여친인스타라고 올렸던데 사실인가요?" 등의 내용이 담겨 있었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22일 손흥민을 상대로 임신을 주장하며 금품을 요구한 혐의로 20대 여성과 40대 남성을 구속 송치했다. 20대 여성 양모씨는 지난해 6월22일 손흥민 측에 태아 초음파 사진을 보내고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 이를 폭로하지 않는 대가로 3억원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으며 40대 남성 용모씨는 3월 손흥민 측에 약 7000만원을 요구했지만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다.

정민희는 2016년 뮤지컬 '아이다'로 데뷔했으며 최근 tvN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염정아, 임지연, 박준면에게 제니의 '라이크 제니' 안무를 알려주며 화제를 모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