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소식] 경남, '장미전사' 고교 졸업식 습격
입력 : 2013.02.1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쉴 새 없이 움직이는 한국 축구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스포탈코리아가 마련했다. 누군가에게는 전혀 관심 없을 수도 있지만, 또 누군가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일을 모았다.

[경남] '장미전사' 고교 졸업식 습격
경남FC 선수들이 14일 오전 창원시 의창구 봉곡동에 위치한 경남관광고등학교를 찾았다. 이유는 졸업생들에게 장미꽃을 나눠주기 위해서다. 선수들은 오전 9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경남관광고 강당 입구에서 경남의 상징인 장미꽃을 나눠주고, 사인과 사진 촬영을 했다. 경남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은 앞으로 계속될 예정이며, 선수단은 최종 담금질을 위해 15일 제주도로 마무리 훈련을 떠난다.

[경남] 창원상공회의소 경남FC 발전후원금 1억원 전달
창원상공회의소가 후원금 1억원을 경남FC 구단주인 홍준표 도지사에게 전달했다. 최회장은 “오늘 이 후원증서도 경남FC의 발전을 위한다는 의미에서 창원 상공회의소가 적지만 조그만 성의를 보탰으며 앞으로도 경남FC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상공인들이 더욱 힘을 모으겠다.”고말했다. 창원상의는 경남FC 창단때 부터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지역의 문화, 예술 등 메세나활동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해오고 있다.

[안양] 홈 개막전 승리 위한 담금질 시작
안양시민프로축구단(이하 FC안양)이 경상북도 합천으로 전지훈련을 떠났다. 이번 합천 전지훈련에서는 실전경험을 쌓는데 모든 초점이 맞춰졌다. 총 7번의 연습경기가 예정되어 있는데 이 중 K리그 클래식 팀과 3경기를 치를 계획이다. 선수단은 3월 8일 안양으로 복귀해 홈 개막전 승리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할 예정이다.

[부산] 2013 시즌권 판매 개시!
부산아이파크가 오는 15일 오후 1시부터 2013 시즌권 판매에 돌입한다. 가격은 30만원부터 2만원까지 연령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시즌권을 구매하게 되면 2013년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부산 아이파크의 홈 전 경기에 관람의 기회가 주어진다.

[프로축구] 개막 앞두고 구단 순회교육 진행
2013년 프로축구 출범 30주년과 1,2부리그 승강제 시대를 여는 프로축구가 구단 순회 교육을 시작했다. 13일 FC안양부터 교육을 시작한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대행 김정남, 이하 ‘연맹’)은 오는 28일까지 프로축구 1부리그 ‘K리그 클래식’ 14개 구단과 2부리그 ‘K리그’ 8개 구단을 직접 방문해 2013년 심판 판정 기준 및 경기 규칙 및 부정 방지와 클린 풋볼, 선수 복지 연금제도를 내용으로 하는 교육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경남 FC

오늘 많이 본 뉴스